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지난번에 동생과 함께 간장게장 양념게장

폭풍흡입하고 왔거든요~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소개도 해드릴 겸...

자랑도 할 겸 해서 글을 한번 써봐요ㅎㅎㅎ

 

 

 

 

주문한 게장이 식탁에 딱 놓여지고~

비주얼 정말 대박이죠?

여기는 게장 뿐만 아니라 토마토 샐러드,

단호박 샐러드, 미역국까지

다양한 밑반찬들이 함께 제공된답니다!

 

그리고 되게 몸에 좋다고 하는 나물 무침도

함께 제공되는데 이름이 기억이 안남...

이렇게 가물가물할 줄이야 ㅠ_ㅠ

 

 

 

 

오늘의 주인공이신 게장 투컷!

비주얼 완전 대박 아닌가요?

여러분들께만 알려드리지만 여기서 부천에서

맛집으로 꼽혔다는 사실~

이런 곳을 제가 오게 되다니 영광입니다ㅋㅋㅋㅋ

 

 

 

 

짭쪼름함이 매력적인 간장게장!

여기는 짠게 아니라 짭쪼름한거에요~

가장 먼저 게딱지 딱 들어서

싹싹 긁어준 다음에 따끈따끈한 쌀밥 위에 딱 올려줌

쓱쓱 비벼서 먹어주면 간장게장이

왜 밥도둑인지 딱 알게 되는 부분ㅎㅎㅎ

이래서 내가 간장게장을 좋아한단 말이죠?!

 

 

 

 

간장게장 못지 않게 맛있는 양념게장!

매콤함이 굉장히 매력적이죠?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간장게장을 더 좋아함

하지만 이것도 밥과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살이 얼마나 통통하게 들어가 있는지~

쪽쪽 빨면 부드러운 게살이

입 안에 싹 들어오는데 이게 또 하나의 낙으로 느껴지더라고요

다음에 저는 여기 또 갈 예정!

혹시 부천에 가실 일 있으시면 간장게장 양념게장 맛집

꼭 방문해서 드셔보시길 바랍니다ㅎㅎㅎ

이렇게 저의 소개 겸 자랑 후기글은 끝~~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